TODAY TOTAL
[앱테크 추천] 푼돈을 목돈으로! 알아두면 쓸모있는 앱 TOP3
반응형

[앱테크 추천] 푼돈을 목돈으로! 알아두면 쓸모있는 앱 TOP3

[앱테크 추천] 푼돈을 목돈으로! 알아두면 쓸모있는 앱 TOP3

[앱테크 추천] 푼돈을 목돈으로! 알아두면 쓸모있는 앱 TOP3


여러분들 요즘 앱테크 앱테크 라고들 많이 하는데 앱테크란 무슨 말일까요??

<출처: 네이버사전>


쉽게 말해 스마트폰에 있는 APP재테크의 합성어 인데요.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부수입을 올릴 수 있고 앱 광고주는 많은 소비자에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소소하지만 티끌모아 태산, 푼돈이 목돈이 될 수 있는 용돈벌이 앱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1. 캐시워크 (추천코드: KRJZM3R)

▲ 그냥 걷기만해도 돈이 쌓이는 어플, 캐시워크

캐시워크는 특별히 다른 무언가를 할 필요없이 열심히 걷기만 하면 돈이 쌓이는 앱인데요.

100걸음당 1원씩, 하루 최대 10,000걸음으로 최대 일 100원을 벌 수 있답니다. (30일이면 3,000원이네요)

건강도 챙기고 소소하게 돈도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 쌓인 포인트로 커피, 음식,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구매 가능하답니다!

저는 여러군데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비교적 현금화가 쉬운 해피머니상품권으로 항상 교환한답니다!

*. 추천코드(KRJZM3R) 입력 후 가입 시 200캐시가 추가 지급이 된답니다.


2. 쿠차슬라이드 (추천인: ka_y618796341)

▲ 핸드폰 잠금해제를 할 때마다 돈이 생기는 어플, 쿠차슬라이드

핸드폰을 킬 때마다 슬라이드하면 적립금이 쌓이는 어플이랍니다. 캐시워크에 비해 비교적 귀찮으실 수는 있지만 적립가능 금액에는 한도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슬라이드 시에 한 번에 1~5원, 최대 10원까지 적립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무료캐시충전소' 라는 곳에서 광고 참여를 통해 다양하게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적립받은 캐시로 스토어 에서 다양한 기프티콘 구매가 가능한데요. 

캐시워크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여기서 쿠차슬라이드의 단점은 스토어 이용시간이 오전 10시~오후 6시 까지로 이 외 시간에는 구매가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오픈시간에 맞춰 칼 같이 구매하지 않으면 상품권 같은 인기상품은 구매하기가 어렵다는 점 참고하세요)

▲ 저는 역시나 현금화 가능한 상품인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구매했답니다.

*. 추천인(ka_y618796341) 입력 후 가입 시 1,000캐시가 추가 지급이 된다고 하니 추천인 등록 고고!!

 


3. 트렌드오브피플(TOP) 


▲ 쉬운 설문조사 알바로 쉽게 돈 버는 어플, 트렌드오브피플(TOP)

기본적으로 설문조사 참여를 통한 적립금을 받는 구조인데요. PC와 스마트폰 2가지로 참여가 가능하고 TOP AGENT, TOP BROWSER 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은 이용불가)

▲ 이용 방법은 메뉴에 보이는 적립 칸에 들어가셔서 위 사진과 같이 현재 적립이 가능한 활동에 들어가서 설문조사에 참여하시고 적립금을 받으시면 됩니다.

문항도 몇 가지 안되고 설문조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정말 짧습니다.(3~5분 내 소요 예상)

설문조사는 보통 제 개인적으로 일주일에 3~4개 정도 오는 것 같습니다. (적립금은 설문조사 마다 다르니 참고)

▲ 설문조사를 통해 얻은 적립금으로 다양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커피, 햄버거, 분식, 문화상품권 등)

트렌드오브피플(TOP)는 캐시워크, 쿠차슬라이드 등 기타 적립이 가능한 앱과는 달리 상품의 종류가 매우 적습니다. 다만 적립금의 금액이 크고, 상품은 적지만 온라인 문화상품권이 1천원, 3천원, 5천원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빈센트의 앱테크 추천은 오늘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저는 실제로 5개의 앱테크를 하고 있는데 나머지 앱은 다음 번에 포스팅하는 걸로 할게요!(생각보다 쓰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네요 ㅠ)

현재 앱테크를 통해 버는 수익은 한달 기준으로 약 2~3만원은 벌고 있는데요. 

에게게? 겨우 그거벌자고 저렇게 한다고?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으나 티끌 모아 태산이라고 은근 무시못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개같이 벌어서 정승같이 씁시다!! 아자아자!!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
최근 작성 글
최근 작성 댓글
캘린더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