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강남 삼성역 맛집] 회사원들이 많이 찾는 그집 '의정부부대찌개'
반응형

[강남 삼성역 맛집] 회사원들이 많이 찾는 '의정부부대찌개'

[강남 삼성역 맛집] 회사원들이 많이 찾는 '의정부부대찌개'

[강남 삼성역 맛집] 회사원들이 많이 찾는 '의정부부대찌개'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무지 추운 하루였는데 다들 옷 잘여미고 다니셨는지요? ㅎㅎㅎ

이제 일주일의 절반인 수요일이 지나갔네요. 주말까지 이틀만 더 화이팅 합시다 아자!!

오늘은 제가 평소에 회사에서 점심으로 즐겨먹는 부대찌개 식당 '의정부부대찌개' 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원래도 부대찌개를 좋아하는데 여기 부대찌개 집은 뭔가 더 제 취향이라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출처: 네이버지도>

▲ 위치는 삼성역보다는 포스코 사거리에서 좀 더 가까운데요. 해성2빌딩을 바라봤을 때 왼쪽 골목으로해서 쭈욱 올라오시면 됩니다 ㅎㅎ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인지 늘 점심 먹으러 가면 손님이 바글거려 일하시는 아주머니들이 매우 바빠보이셨어요. 

▲ 식당 내 메뉴판인데요. 부대찌개, 전골, 제육, 삼겹살 등 메뉴가 다양한데요. 보통 직장인들이 갖는 점심시간은 1시간으로 부대찌개나 제육주물럭을 많이 시켜먹는답니다!!!

부대찌개는 최소 2인이상 기준 주문이 가능하구요. 3명 이상 가시면 꼭 부대찌개와 함께 제육주물럭 2가지 모두 시켜서 나눠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가격은 똑같이 8,000원이니 더치페이 하기 좋아요~)

 


▲ 저희는 부대찌개 2인분과 제육주물럭 1인분을 시켰는데요. 부대찌개 안에 내용물은 떡 사리, 면 사리, 소시지, 치즈 등이 들어가있는데요. 사실 부대찌개는 소세지 맛이죠!! 사장님께서 양껏 넣어주셨답니다 ㅎㅎ 거의 소세지가 반 이상!

찌개보다는 전골 메뉴가 내용물이 더 많이 들어간다고는 하는데 정확히 어떤 게 들어가는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안시켜봐서 ㅎㅎ..

▲ 2인분인데 2인분 같지 않은 2인분이 나왔어요! 이제 보글보글 잘 끓여서 드시면 됩니다! 제가 맛 본 바로는 다른 부대찌개 집 보다 좀 더 걸쭉한 느낌이 크다고 해야할까요?? 국물에서 특유의 끈적함이 조금 느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그래서인지 간도 좀 더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깔끔함 보다는 약간의 MSG 맛이 들어간 느낌이랄까? 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 

어쨌건 존맛탱 이라는 사실만은 부정할 수 없다는거!!

▲ 제육주물럭도 1인분 치고 양이 준수한 편이랍니다 ㅎㅎ 부대찌개 먹으면서 고기하나, 떡하나 같이 냠냠냠~

제육이 조금 단 맛이 많이 느껴지긴 한데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기존 제육과는 맛이 살짝 다른 느낌이라 ㅎㅎ 하지만 저는 I don't care! 맛만 좋더라구요 ㅎㅎ 저의 최애템인 떡이 안에 있는데 제육과 함께 먹으니까 궁합이 아주 그냥 좋아요!

▲ 제육주물럭이 조금 늦게 나오는 바람에 같이 찍진 못했는데 부대찌개와 함께 제육주물럭까지 3명이서 각 단돈 8,000원에 푸짐하게 잘먹었답니다. 한 상 가득입니다!! 


삼성역 또는 포스코 사거리 근처 직장인분들이나 지나가실 일 있으신 분들 계시면 한번 들려서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대찌개 집이니깐요! 

아니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거 보면 많은 회사원들이 좋아하는 식당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ㅎㅎ

암튼 강추!@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
최근 작성 글
최근 작성 댓글
캘린더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