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10 TOTAL 102,163
[강동구/천호 배달맛집] 우리동네 배달 1등 야식 '1982동대문야채곱창' 솔직후기

[강동구/천호 배달맛집] 우리동네 배달 1등 야식 '1982동대문야채곱창' 솔직후기

[강동구/천호 배달맛집] 우리동네 배달 1등 야식 '1982동대문야채곱창' 솔직후기

[강동구/천호 배달맛집] 우리동네 배달 1등 야식 '1982동대문야채곱창'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 빈센트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아침부터 눈뜨기 힘들어 죽는 줄 알았네요...ㅠ

벌써부터 주말만 바라보고 있어요..ㅠ 맛있는거 와구와구 먹으면서 영화나 드라마 시청하면 정말 세상 부러울 것이 없는데 말이죠...ㅠㅠ

혼자사는 저에게 주말에 요리라는 것은 굉장히 힘든 일이라(귀찮귀찮..) 배달음식을 굉장히 많이 시켜먹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희동네 1위!! 아는 사람들은 안다는 '1982동대문야채곱창' 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 평소에도 제가 진짜 많이 시켜먹는 최애 배달음식인데요. '1982동대문야채곱창' 메뉴판이 있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ㅎㅎ 

야채곱창, 알곱창, 막창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가게 이름따라 항상 숯불야채곱창 을 시켜먹는답니다 ㅎㅎ

사리추가(떡사리(2,000원), 쫄면사리(2,000원))+음료수 추가(1.5L 코카콜라 1.5L(2,500원))+ 날치알주먹밥(3,000원) 

하여 가격은 21,000원(야채곱창)+4,000원(사리추가-떡,쫄면)+2,500원(음료수-콜라)+3,000원(날치알주먹밥) 

= 총 30,500원 으로 

마냥 저렴한 금액은 아니지만 시켜보시면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양이 어마어마하거든요 ㅋㅋㅋ

 


▲ 기다리던 배달음식이 나왔었는데요. 기본 구성은 곱창, 전주콩나물국(추가메뉴에 있지만 기본 반찬에 포함되어 나옵니다!), 파채, 양파절임, 야채쌈, 고추, 마늘, 쌈장, 양념장 으로 나옵니다. 자리가 없어서 야채쌈,고추,마늘은 옆으로 치웠어요!

숯불야채곱창은 제법 큰 컨테이너에 담겨져 나오는데 가득 들어있습니다! 실하네요 ㅎㅎ 

숯불 곱창이라 그런지 특유의 비린냄새도 크게 나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식감은 쫄깃하니 너무 맵지도 않고 저에겐 딱 적당한 간이었어요! 왜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다는 ㅋㅋㅋ

곱창 한점+떡 1개+쫄면사리+양념장+간장양파+주먹밥+파채   이 7가지를 한입에 먹어줘야 진짜 제맛인데.....

맛을 안보신분은 있어도 한번만 맛보신분은 없을 거라고 자부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ㅋㅋㅋ 괜히 사람들이 많이 찾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숯불야채곱창과 함께 곁들여 먹는 날치알주먹밥 인데요. 적당한 간에 고소하고 밥이라서 야채곱창 먹을 때 어느정도 매운 맛을 중화시켜주는 역할도 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사실 그런거 없고 그냥 맛있다는!!!)


전체적으로 음식 특성상 기름이 좀 많이 있기는 한데 막 느끼하거나 그런 느낌은 전혀 느끼지 못했어요.

고기 다먹고 남는 걸로 참기름+김가루 해서 밥 볶아 먹으면 그게 또 진짜 존맛탱이랍니다.

맛있는거 남기면 아깝잖아요!! 나중에 다 드시고 남으면 그렇게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ㅎㅎ


솔직한 후기로 하나만 말씀드리자면, 자주 시켜먹는 제 입장에서 요즘들어 고기의 양이 전보다 조금씩 줄어들고 있는 것 같다는 저만의 느낌적인 느낌이 많이 드는데요.(양은 여전하지만 고기의 비중이 많이 줄어든 것 같다는..ㅠ) 그래도 막 부족하거나 그런 건 전혀 없구요. 맛은 늘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빈센트의 평점은 ★★☆ 4.5개 드립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