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강동구/천호 맛집] 가성비 끝판왕 횟집 '해풍월'
반응형

[강동구/천호 맛집] 가성비 끝판왕 횟집 '해풍월'

[강동구/천호 맛집] 가성비 끝판왕 횟집 '해풍월'

[강동구/천호 맛집] 가성비 끝판왕 횟집 '해풍월'


안녕하세요. 주말 잘들보내셨나요???

저는 금~토요일해서 회사 워크샵으로 많이 바빠서 정신이 없었는데요 ㅎㅎ

어제 집에 도착해서 저녁에 좀 쉬다가 여자친구와 함께 '해풍월' 이라는 횟집에 다녀왔답니다.

오고가고 하는 길에 지나쳐보기만했었는데 외관이 예뻐보이기도 하고 사람도 제법 있는게 꽤 유명한 것 같았습니다.

▲ 디자인이 굉장히 깔끔하니 예쁘죠?? 주변 가게들에 비해 지어진 지도 오래되지 않았고 외관의 조명이 한껏 고급져 보이게 만드네요 ㅎㅎㅎ

규모도 크고 카페같은 분위기도 나는게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을 쓴 것 같아요.

위치는 천호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로 접근성도 나쁘지 않아요!

▲ '해풍월' 에 가시면 단품 메뉴로도 주문이 가능하지만 '나만의 회세트' 가 주메뉴 인데요.

6가지의 메뉴를 39,000원에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아주 혜자다!!

기본 광어회(小)+미역국+샐러드or콘치즈+ 1번,2번,3번 메뉴(각 1개 씩) 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회도 별도 추가 금액을 내면 변경이 가능하구요. 메뉴가 워낙 다양하여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ㅠㅠㅋㅋ

정말 행복한 고민이 아닐 수가 없네요!! 크큭

저희는 1번) 전복회, 2번) 오징어튀김, 3번) 통오징어 숙회  를 시켰답니다.

▲ 기다리는 동안 주위를 둘러보았는데요. 일본집에 있는 작은 방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ㅎㅎ

창가쪽은 문이 있어 별도로 여닫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특이한 점으로 호출벨에 소주, 맥주 버튼이 따로 있더라구요 ㅎㅎㅎ 요즘 세상이 아주 편해졌네요ㅋㅋㅋ

 


▲ 잠시 기다리니 메뉴가 하나 둘 나오기 시작합니다 ㅎㅎㅎ 먼저 기본 안주 구성이었던 광어회, 미역국, 콘치즈가 나왔습니다!!!

광어회는 확실히 사이즈가 小라서 작은 편이긴 하지만 다른 찬들도 많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전혀 부족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지느러미 부분인 엔까와가 특히나 맛있었답니다 ㅎ

▲ 주문한 전복회오징어 튀김도 나왔습니다 ㅎㅎ

전복회는 식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사각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암튼 신선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오징어 튀김은 느끼하지 않고 식감이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나머지 통오징어 숙회는 손님이 많아져서 바빠지면서 좀 늦게 나온다고 하네요 ㅠㅠ.. 얼른 나와라..

▲ 결국 통오징어 숙회는 늦게나오는 바람에 빼고 사진한컷!(게다가 직원분이 깜빡하셔서 30분이 넘게 지나서 나왔다는..)

뭐 어쨌든!

테이블 한상가득 나오니 친구 또는 직장동료들과 함께 와서 먹고 마시며 이야기 꽃을 피우기에는 정말 좋은 공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층이 1,2,3층으로 나누어져있었는데요. 제가 있던 2층은 비교적 프라이빗 한 느낌으로 조용했고, 계산하기 위해 1층에 내려갔을 때 1층은 손님도 가득차 있었고 약간은 왁자지껄한 분위기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방문하실 때 같이가는 일행에 따라 테이블을 어디 잡을지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영업시간은 매일 15:00~03:00 까지구요, 주말은 15:00~04:00 까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천호역 근처 가성비 좋은 횟집 찾으신다면 해풍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
최근 작성 글
최근 작성 댓글
캘린더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