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10 TOTAL 102,163
[성동구/왕십리 맛집] 숯불닭발 맛집 '호호호불닭발' 솔직후기

[성동구/왕십리 맛집] 숯불닭발 맛집 '호호호불닭발' 솔직후기

[성동구/왕십리 맛집] 숯불닭발 맛집 '호호호불닭발' 솔직후기

[성동구/왕십리 맛집] 숯불닭발 맛집 '호호호불닭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빈센트입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주말이 머지 않았어요 조금만 참자구요!!

저는 벌써부터 주말에 뭐 맛있는거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제가 예전에 갔던 숯불 닭발집이 생각나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원래 닭발이 맛있는지도 잘몰랐고 그닥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여기 다녀간 뒤로 자꾸 생각나게 되더라구요 ㅎㅎ 너무나 인상깊은 맛이었답니다.

그곳은 바로 '왕십리 호호호불닭발' 인데요. 

닭발을 별로 좋아하지 않던 저에게 여자친구가 지인들로부터 너무나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한 닭발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당시 그닥 끌리진 않았지만 뭐.. 여자친구가 좋아하니까 한번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 위치는 상왕십리와 왕십리 역 사이쯤 있는데 어디서든 걸어가셔도 그닥 멀지 않아요.(5~10분 정도?) 

맥도날드 맞은 편 방향으로 해서 쭉 들어가시면 요렇게 생긴 에어간판과 함께 가게를 찾으실 수가 있어요.

근처에는 엽기 꼼닭발이라고 수요미식회에 나온 유명한 닭발맛집이 하나 있는데요.

거긴 워낙 유명해서 사람도 많아 웨이팅도 길고 개인적으로는 맛도 크게 꿀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 원래 닭발은 뼈 발라가면서 뜯어먹어야 제맛이라고들 하는데 저는 워낙 귀차니스트라 먹기 편한 뼈없는 닭발로 정했습니다.

맛의 단계는 매운맛 / 중간맛 / 순한맛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여자친구를 배려하여 순한맛 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순한맛도 생각보다 매콤하니 매운 것 잘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꼭 순한맛으로 드시길 바랍니다!(매운걸 어느정도 잘 먹는 저도 약간은 매콤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

+ 라면과 주먹밥도 함께 했답니다! 

 


▲ 주문한 '뼈없는 닭발' 이 나왔습니다. 

숯불향이 샥~ 하고 올라오는데 군침이 돌더라구요! 얼마나 맛있길래 그렇게 추천을 한건지 한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양도 사진에서 작게 나온 것처럼 보이지만 보기보다 많았답니다.

**************************

입에 처음 집어넣는 순간,

매콤달콤하고 식감이 쫀득쫀득하니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먹기 좋게 잘 잘려져 나와 한입에 술술 넘기기 좋았답니다!

**************************

▲ 그리고 꼭 같이 먹어보라던 주먹밥! 

닭발, 부추, 주먹밥 함께 한 입에 쏙 넣어 먹으면 그 자리가 바로 천국이죠 ㅎㅎ 세상부러울게 없습니다.

적당히 짭쪼름 하니 맛이 기가막혔습니다.

▲ 진짜 호호호불닭발의 필살기, 라면 인데요. 진짜 이건 꼭 꼭! 시켜먹어야합니다.

라면때문에 여기 닭발집 간다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양푼냄비에 나오는 라면이 그야 말로 대박입니다!!

먹어본 라면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다고 느껴졌습니다 ㅎㅎ 맛이 있는데 뭐라 설명할 길이 없네요 ㅠㅠ

▲ 진짜 배가 불러도 맛나서 계속계속 먹었더니 나중에는 진짜 배가 터질 것 같아 죽을뻔했네요 ㅎㅎ(나란 남자..ㅋ)

너무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영업시간은 16:00~02:00 이고 이번 주말은 내가 닭발이 좀 땡긴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