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넷플릭스/미드추천] 영어공부하기 좋은 최신 미드 리뷰&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빈센트입니다.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중 영어공부 하기 좋은 드라마 3편을 소개할게요.
매번 프렌즈 추천 식상하셨죠? 비교적 최근에 나온 드라마들 위주로 제가 직접 보고 공부하기 좋다고 엄선한 3편이에요.
어려운 전문적인 용어가 많이 나오지 않고 일상적 이야기를 많이 다루는 드라마들이구요. 욕설 등 비속어가 많이 나오지 않으면서도 재밌는 드라마들이에요.

1. 그레이트 뉴스

'그레이트 뉴스'라는 넷플릭스 드라마에요. 최근에 시즌2가 다 업로드됐구요. 뉴스룸처럼 딱딱한 분위기가 전혀 아니라 코믹해요. 제가 볼때는 장르를 코미디 장르에 두고 싶네요. 엄마와 딸이 함께 회사를 다니며 일어나는 재미난 에피소드들을 다르고 있어요. 일상생활 어휘들과 현재 재미난 이슈들도 함께 다루고 있어요. 연애 이야기도 아주 약간 가미되어 있으니 재미나게 볼 수 있어요. 편집장인 남자주인공은 영국억양으로 말하기에 다양한 악센트 리스닝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될거에요.


2. 렛다운

렛다운은 아가를 낳고 키우기가 쉽지 않다는 걸 느낄 수 있는 드라마에요. 아이가 나온다고 해서 엄청 밝거나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는 아니지만 육아교실과 가족 이야기가 중심이여서 대화 소재들이 일상생활과 아주 친숙해요. 마약 딜러를 만나는 부분도 나오지만 마약을 하거나 그런 갱스터 느낌의 드라마는 아니에요. 육아교실에 다니다가 요일을 착각해서 그냥 집단 상담치료반에 가게 되는데요. 초반엔 지루하다 느낄 수 있는데 보다보니 엄청 흥미진진하게 빠져들어요. 시즌2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어요.


3. 굿 플레이스

이 드라마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굿 플레이스 입니다. 저는 요즘 굿 플레이스 시즌 1부터 3번째로 다시 보는 중입니다. 영어자막으로 틀어놓거나 자막없이 드라마를 시청하고 있어요. 소재가 너무 신선하고 예상치 못한 반전의 반전이 일어난답니다. 지금 시즌3 방영중에 있어요. 인기가 엄청 많은 드라마에요. 반전이 워낙 강하게 빵 와서 내용을 스포할까봐 적지 못하겠네요. 사후 세계를 굿플레이스와 배드플레이스로 나누어 그린 아주 유쾌하고 재밌는 드라마입니다. 다양한 억양이 함께 나오며 발음을 아주 또박또박하게 다들 말해주어 들리는 것이 아주 수월해요. 진짜 영어공부하면서 잘 들리지 않으면 속상한데 굿 플레이스는 진입 장벽이 낮은 편이에요.


다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열심히 영어공부하세요. 빈센트였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재밌는 드라마 추천으로 올게요.🙌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
최근 작성 글
최근 작성 댓글
캘린더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