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10 TOTAL 102,163
[고금리 자유적금 추천] 자유적금의 끝판왕 '토스x수협 잇자유적금' 4% 이자 쩔어부러~

[고금리 자유적금 추천] 자유적금의 끝판왕 '토스x수협 잇자유적금' 4% 이자 쩔어부러~

[고금리 자유적금 추천] 자유적금의 끝판왕 '토스x수협 잇자유적금' 4% 이자 쩔어부러~

[고금리 자유적금 추천] 자유적금의 끝판왕 '토스x수협 잇자유적금' 4% 이자 쩔어부러~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금이 찾아왔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오늘 '우리여행적금' 에 이어 두번째인 '토스x수협 잇자유적금' 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우리여행적금 포스트 보러가기: http://vincentmin.tistory.com/66)

정기적금, 예금, 펀드 등 분산 투자를 하고 남는 돈은 어떻게 할 지 고민을 하다

부담없이 내가 원하는 자투리 금액을 넣을 수 있는 자유적금에 가입하기로 했습니다.


여러가지 상품들을 찾아보던 중 토스x수협 잇자유적금 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SH수협 은행의 비대면 자유 적금으로 유명했던 수협 잇(it) 자유 적금~

토스 앱에서 아주 쉽고 편하게 가입할 수 있답니다!!

우대금리 포함 최대 4.0% 까지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ㅎㅎ 오늘도 개꿀이네요!!!

게다가 비대면 계좌개설 상품으로 가입도 굉장히 편리하답니다~


오직 토스에서만

추가로 우대받는 자유적금으로

월 납입액은 최대 30만원 입니다.(자유적금으로 월 납입금액은 1~30만원 안에서 자유롭게!)

연 최대금리 3.4% + 만기 시 만기축하금으로 0.6% 추가 이자까지!


당장에 가입해야겠죠?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ㅎㅎ

 


<가입에 필요한 준비물>

스마트폰(토스(TOSS) 앱), 신분증(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 아주 간단하죠??? 


<가입방법>

1) 수협 통장을 만든다! (토스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신분증 스캔하기

- 네모난 박스안에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을 인식시켜주면 된답니다.(개인적으로 운전면허증은 스캔이 잘안되는듯 ㅠㅠ)

3) 적금 설정하기

금액은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1만원~30만원 중에 소지하고 계신 금액에 맞게 납입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적금가입 완료!

저는 매번 일일이 넣기 번거로워서 가입 후에 월 30만원 씩 자동이체 설정해두었답니다.

처음에 자동이체 설정하셨다가 나중에 변경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자유적금이 4.0%라니... 일반 적금통장도 안나올만한 수치인데 정말 꿀이 아닐 수가 없어요 ㅋㅋ

선착순 10만명 가입 한도라고 하니 마감 되기 전에 미리 하나 만들어두자구요!!


렛츠기릿!!!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