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5 TOTAL 102,193
러시아/블라디보스톡 여행 - 숙소 후기 에어비앤비 추천, 할인 & 숙소 가격

러시아/블라디보스톡 여행 - 숙소 후기 에어비앤비 추천, 할인 & 숙소 가격

러시아/블라디보스톡 여행 - 숙소 후기 에어비앤비 추천, 할인 & 숙소 가격

러시아/블라디보스톡 여행 - 숙소 후기 에어비앤비 추천, 할인 & 숙소 가격


저는 11월 말 2박3일로 블라디보스톡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의 기록 두번째,
블라디보스톡 숙소, 에어비앤비에 관한 기록입니다.
4인 기준 숙소 비용, 할인 쿠폰 적용까지 적어볼게요. :)



에어비앤비에서 원하는 조건의 숙소를 찾는건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제가 세웠던 기준 무려 6가지,
1. 4명이 묵을 수 있어야 한다.
2. 침실 최소 2개. (방 하나에 침대1, 거실에 쇼파베드 NO!)
3. 도보로 걸어다니기에 좋은 위치.
4. 깨끗해야해.
5. 후기가 많고 좋은 곳.
6. 비싸지 않은 합리적 가격.




바로 여기가 이번 블라디보스톡 여행 2박 3일을 보낸 에어비앤비 숙소에요.
Maria가 호스트인 넓고 깨끗한 집이였어요.


Maria의 숙소 설명이에요.
총 6명까지 묵을 수 있고 침실이 2개에요.
각 침실마다 퀸 사이즈의 큰 침대가 있고 거실 공용공간에 쇼파베드가 있었어요.

짜잔! 4명이서 2박3일 보내는 데 쓴 비용은 ₩109,530원!!!
한 사람당 하루 기준 13,691원.🙊 이 정도면 게스트하우스 비용보다 저렴한거 아니오???
그렇다고 숙소가 전혀 꾸지지 않아요. 깨끗하고 넓습니다. 😍😍

여기서 잠깐??
쿠폰, 무려 ₩32,000의 할인?? 😲😲😲
초대링크를 클릭한 후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면 무려 32,000원의 쿠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우리 다같이 할인 많이 받고 현명한 소비 하도록 해용.😁


👇에어비앤비에 가입하고 첫 여행에서 ₩32,000의 할인 혜택을 받으세요. 초대 링크입니다.
초대링크 바로가기

👆요 바로 위에 있는 초대링크를 누른 후 에어비앤비에 가입하여 숙소를 예약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숙소 비용 세이브 좋아요.


무엇보다 이 숙소가 마음에 들었던 건 집주인 Maria와 소통이 아주 잘 된다는 거였어요. 영어를 잘 하셔서 러시아어를 몰라도 문제없어요! 

거기다가 문의하면 바로바로 답장도 주신답니다. 저는 에어비앤비 메시지, 문자, 전화 다 했답니다.

 


[빈센트가 직접 찍은 숙소 사진]

제가 너무 편히 지내느라 숙소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 사진에 절대 남기지 않는 넓찍함 ㅠㅠ
캐리어 2개를 밑에 펼쳐져 지나다니는데 전혀 문제가 없어요. 행거도 있어서 옷을 걸어두고 편했어요. 커튼을 열면 바로 이쁜 시티뷰가 보여요. 


여긴 주방이에요.
뻬르바야레치카 시장에서 킹크랩, 곰새우, 바탄새우(독도새우) 등 사서 여기서 쪄 먹었어요. 라면도 함께 실컷 먹었네요. 😍

거실사진이 없네요. 그래서 이건 에어비앤비 사진이에요. 



거실이 넓고 창문 가득 시티뷰에다가 블라디보스톡 지도도 벽에 크게 붙어있어요.
제가 있었을 때는 쇼파가 2개나 있어 주방에 있는 동그란 목재 스툴 의자를 가져와 스툴을 식탁삼아 맥주도 마시고 여행일정을 같이 회의하는 멋진 장소로 이용했어요.

다른 방 사진은 제가 직접 묵지 않아서 이것도 에어비앤비 사진으로 대체할게요. 


이 방도 지내기에 좋은 큰 사이즈의 방이고 거리 바로 옆이 아니라 조용히 잠들기에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전체적인 집의 구조에요.
3층에 위치해 있는데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그게 조금 힘들 수 있어요.
2박3일 여정이라 짐이 많지 않다보니 저는 큰 불편함을 못느꼈어요.

그리고 위치가 진짜 끝내줍니다!
골목에 숨겨진 숙소가 아니라 찾기도 쉽고 돌아다니기 무섭지 않아요.
시내 왠만한 곳은 다 도보로 거뜬히 돌아다닐 수 있어요. 숙소 나와서 오른쪽으로 바로 보이는 직진만 하면 갈 수 있는 혁명광장.(딱 5분걸려요)
포크롭스키 성당도 600m정도, 아르바트 거리, 해양공원, 굼백화점, 잠수함 박물관 다 10분으로 걸어다닐 수 있어요.

무엇보다도 와인랩이 바로 옆에... 제일 좋은 위치 아닌가요? 보드카, 맥주, 물은 다 여기서 샀네요. 🙌🙌
24시간 클레버하우스 마트 보통 걸음으로 3분안에 갑니다. 👏👏

제가 있었을 때 와이파이기기가 고장나서 안됐던거 빼곤 춥지도 않고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추천 추천 강력히 추천해요.

※에어비앤비 할인 받는 방법※
👇👇👇요 밑에 링크를 누른 후 가입하고 32,000원 세이브 하세요.👇👇👇
에어비앤비에 가입하고 첫 여행에서 ₩32,000의 할인 혜택을 받으세요. 초대 링크입니다. https://abnb.me/e/QXxiuqvRIS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