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러시아/블라디보스톡 여행 - 마린스키 극장 발레 <The Firebird> 예매 좌석 & 가격
반응형

 



러시아/블라디보스톡 여행 - 마린스키 극장 발레 <The Firebird> 예매 좌석 & 가격 

러시아/블라디보스톡 여행 - 마린스키 극장 발레 <The Firebird> 예매 좌석 & 가격 

러시아/블라디보스톡 여행 - 마린스키 극장 발레 <The Firebird> 예매 좌석 & 가격 


저는 11월 말 블라디보스톡으로 2박3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의 기록 세번째,

러시아 가면 꼭 보고 오라는 발레 공연에 관한 포스트입니다. 직접 발레 공연을 본 생생 후기와 좌석정보와 가격, 그리고 예매 방법 보너스로 Tip까지.😁

마린스키 발레단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있는 마린스키 극장 소속의 고전 발레단으로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발레단의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네이버 기관단체사전 : 종합

우리나라에서 발레 공연을 보러 간다면 돈이 엄청 많이 들고 접하기가 쉽지 않아요. 하지만 러시아에서는 우리나라에 비해서 엄청 저렴한 가격에 아름다운 발레 공연을 즐길 수 있어요.

거기다 멋진 오케스트라의 생생 음악까지. 완벽해...😍

블라디보스톡에 마린스키 극장의 분관인 Primosky stage가 있어 블라디보스톡에 여행간다면 꼭 가봐야 할 필수 코스!


[사진과 내용 출처 - Primorsky Stage of the Mariinsky Theatre 홈페이지 - https://prim.mariinsky.ru]

<The Firebird>

제가 보고온 공연이에요. 'The firebird' '불새' 라는 이름의 공연이었어요. 오후 7시 공연시작이라 찬찬히 구경하고자 아주 일찍 갔는데 시작을 7시 넘어 하더라구요.

러시아의 민화를 테마로 해서 불새의 도움으로 마왕에게 잡힌 왕녀들을 구출하기까지의 경위를 환상적으로 묘사한 작품이다.

두산백과

 




<공연 순서>

위의 공연 순서를 보면 알겠지만 1부가 끝난 후, 20분의 인터미션 시간을 가진 다음에 2부 '불새'가 시작해요.

1부 순서는 여러 공연이 있는데 우리가 아는 전통 발레 느낌이에요. 특히 마지막 '백조의 호수' 공연은 발레리나 동작 하나하나가 엄청 아름다워서 감동했어요.

그리고 발레리노 분들의 체공시간이 엄청 길어서 진짜 하늘에 떠 있는 듯 했어요. 얼마나 피나는 많은 노력을 하셨을까 라는 생각과 아름답다라는 생각이 계속 드는 공연이었어요.


<공연 좌석과 가격>

제 공연표랑 좌석표 그림이에요.

공연 좌석표에 제가 보는 공연 정보랑 얼마에 구매했는지 좌석이 어디인지 알려줘요. 노란색 동그라미로 제 티켓에 표시했어요.

저는 별로 표시한 빨간 박스 4번째 줄에 앉아서 봤어요. A구역에 위치. 20열에 6번 자리라고 나오네요. 중앙 좋은자리는 매진이라 옆으로 했어요.

가격은 1200루블. 한화로 2만원 정도에요. 우아 세상에! 완전 저렴하다. 👏👏👏

공연도 나름 잘 보이는 위치였어요. 앞에 아가야들이 많아서 직원분께서 중앙자리 빈 곳으로 자리를 이동시켜주셨어요. 🙌

<공연 Tip>

공연의 시작이 저녁일 경우, 독수리 전망대에서 노을 지는 모습을 보고 오면 시간이 아주 좋아요.🙌 마린스키 극장에서는 독수리전망대 반대편에 있어서 바로 비교하며 보는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일찍와서 코트도 여유롭게 맡기고 극장을 구경해요.

공연 티켓은 프린트해서 가져 갈 필요가 없어요. 폰에 캡쳐해둔 이미지나 이메일 들어가서 바코드를 보여주면 돼요. 기념품처럼 모으고 싶다면 공연 최소 30분전에 가셔서 실물티켓으로 바꿀 수 있어요.

공연 대부분이 1번이나 2번의 인터미션, 쉬는 시간이 있어요. 공연 정보를 잘 체크한 후 아쉽게 먼저 나가는 일이 없도록 해보아요.

공연 도중에는 사진 카메라가 금지에요! 다만 커튼콜 때 멋진 발레리나와 발레리노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어요. 저는 배터리가 나가서 담지 못했어요. 😢😢

공연이 끝나면 많은 사람들이 우루루 쏟아져 나와 집에 가고자해요. 완전 바글바글 택시잡기도 전쟁이에요. 여유있게 야경을 즐기고 택시를 부르시거나 바로 근처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타고 시내를 가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막심(maxim)이나 얀덱스(yandex) 택시 등을 부를 때는 tip을 추가할 수록 빨리 잡혀요. 저는 미리 밤 10시에 극장으로 오도록 막심(maxim) 택시를 예약해두었어요. 😎😎 미리 예약해두면 마치고 힘겹게 부르지 않아도 돼서 엄청 좋아요.

마지막으로 공연은 생각보다 늦게 끝나요.


[공연 예매 방법]

이제 블라디보스톡 마린스키 극장 발레를 보기위해 예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마린스키극장 회원가입하기.

Primorsky Stage of the Mariinsky Theatre - https://prim.mariinsky.ru/en/

👆 위 링크로 들어가서 언어를 영어로 바꿔서보면 편해요. 회원가입을 해야해요. 아이디는 이메일로 해서 이메일 인증을 받아요.

2. 공연 일정을 체크한 후 볼 공연 선택하기.

발레 공연이 매일 열리지는 않아요. 쉬는 날도 있고 오페라, 오케스트라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열려요.

사이트에서 공연일정과 시간을 손쉽게 볼 수 있어요. 오페라도 보고싶었는데 (예전에 카르멘을 엄청 재밌게 봤던 기억이...) 짧은 일정이었던 관계로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았어요. 여행일정 중 발레공연이 있다면 주저말고 예매하세요!

※주의할 점! 블라디보스톡 프리모스키 마린스키 극장인지 꼭 확인하세요. 블라디보스톡으로 여행가는데 상페에 있는 공연 예매하면 슬퍼져요 😲😲

3.원하는 좌석을 선택.

예를 들어 1월 18일에 하는 'The Sleeping Beauty'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예매한다고 가정해봐요.

티켓의 가격은 400루블부터 4500루블까지래요. 제일 비싼 티켓도 10만원이 안돼요. 😍😍 티켓의 가격은 공연마다 달라요.

노란색은 예매 가능 좌석이고 파란색은 이미 팔린 좌석이에요.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면 빨간색으로 바뀌고 좌석의 정보와 가격을 알 수 있어요. 제가 '불새' 관람했던 좌석과 비슷하게 선택해봤어요. Section A 17번째 줄 8번,9번 2 자리를 택했어요.

Full rate로 한 사람당 2100루블(약 35,000원)의 가격이에요. Special rate는 현지 학생이나 교환학생을 위한 가격이니 관광객은 꼭 Full rate로 선택해요. 안 그러면 입장할 때 추가 지불하고 볼 수 있어요.

자리를 다 선택했으면 버튼 'add to basket'을 눌러요. 장바구니에 담는거죠!


4. 결제하기.

아까 3번에서 말했던 'Full rate'로 꼭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한번 더 블라디보스톡에서 공연을 하는지 체크!

밑에 회색 버튼을 눌러 구매를 확정해주세요.

이 화면이 나오기 전에 50분안에 결제를 완료하지 않으면 취소된다는 문구가 나와요. 밑에 약관을 읽고 체크하고 카드정보를 입력하면 성공☆

만약 화면이 넘어갔다면 50분안에 order history로 들어가면 그동안 예약내역? 주문내역을 볼 수 있어요. 결제는 Details를 눌러 마무리하면 돼요. 취소되는 시간도 알려주고 있어요.

제 화면에는 내역이 2개가 보이죠?

밑에 있는 예약번호 127568번은 이미 sold표시가 보일거에요. 제가 지난 여행 공연 결제 내역이에요.

active 활성화 된 티켓을 결제해준다면 이메일로 티켓이 전송될 거에요 :)

5. 티켓 이메일에서 확인하기.

블라디보스톡 마린스키 극장 발레 공연 예매 성공🤹‍♂️🤹‍♀️

위에 메일은 제가 예약한 티켓 지불 세부사항이구요. 밑에 온 메일 첨부문서에 티켓이 있어요! 바코드가 보이는 문서에요. 저는 캡쳐해놓고 입장할 때 보여주니 편하더라구요.



2시간 또는 3시간 만에 떠나는 유럽여행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2박3일 일정 추천 관광지.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
최근 작성 글
최근 작성 댓글
캘린더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