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신당역 맛집] 진성한우곱창/소곱창맛집/신당역맛집/싸고맛있는소곱창집
반응형




신당역 맛집인 진성한우곱창에 다녀왔어요!!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을 해야할지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바로 자리가 나서 들어갔어요 ㅎㅎ

소곱창집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는 소문을 듣고 갔는데요.

위치도 정말 좋아요~ 신당역 7번출구 나와서 얼마 안걸어서 바로 보여요!



이른 시간이었지만 가게는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었어요!

아직 주문을 하지 않았지만 먹기도 전에 벌써부터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

싸고맛있는소곱창집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자리에 앉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자리가 꽉 찼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 저희는 한우곱창모듬 2인분을 주문했어요

옆에 주문소요시간이 나와있어서 얼마나 걸릴지 궁금해 할 필요가 없었어요!!



요것은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찌개에요

라면사리를 좋아하는 저는 곱창이 나오기 전에 애피타이저로 가볍게 배를 채울 수 있어 좋았어요 ㅎ

다만 김치 때문인지 신 맛이 다소 강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짜자잔! 진성한우곱창의 베스트 메뉴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우곱창모듬이 나왔어요!!

사진으로 봐도 군침이 돌 정도로 참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이네요 :)



여기 모듬곱창의 특징으로는

떡, 곱창, 막창, 대창, 숙주, 파, 김치, 부추, 감자 등 여러가지가 들어가 있는데요

염통은 없었고 고기보단 야채가 더 많이 들어간 느낌이지만 가격대비 괜찮은 편이었던 것 같습니다.



소곱창만 먹기엔 느끼한 것 같아 시켰던 멸치국수는 제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았어요 ㅎㅎ

국물이 참 시원하고 3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사이드 메뉴로 제공되고 있어요!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었던 진성한우곱창!!

다음에 여자친구와 함께 다시 오고 싶네요 :)


한우철판특밥도 시켰었는데 정신 놓고 먹느라 사진을 깜빡했네요 ㅠㅠ

여기 가신다면 그것도 꼭 시켜드세요!! (다른 곱창집 보다는 조금 비싼 7천원이지만 비싼 값을 합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
최근 작성 글
최근 작성 댓글
캘린더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