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2 TOTAL 102,492
[땅땅치킨] 진리의 땅땅치킨셋트3 (허브순살치킨 + 땅땅불갈비) + 허브바삭감자


[땅땅치킨] 진리의 땅땅치킨셋트3 (허브순살치킨+땅땅불갈비) + 허브바삭감자

 

오늘 간만에 땅땅치킨 진리의셋트3을 시켜먹었어요.

 

땅땅치킨은 배달을 시키면 요렇게 종이가방에 담겨져 오더라구요.

대구에서 살 때는 자주 시켜먹곤 했는데 인천으로 올라온지 어느덧 9년차에 접어들면서 땅땅치킨을 맛볼 기회가 많지 않았어요 ㅠㅠ

 

종이가방에 들어있던 구성품들이에요. 되게 푸짐하죠? 늦은 야밤에 요것들을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이 됐지만 

포장을 뜯기도 전에 조금씩 새어나오는 치느님의 향기는 저의 입맛을 돋구웠습니다.

역시 치느님은 진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킨을 맞이하는 순간!!!

진리의 땅땅치킨셋트3 허브순살치킨과 땅땅불갈비에요. 추가로 허브바삭감자를 주문했어요. 

다른 치킨집과는 다르게 소스도 다양했고 치킨무에 쌈을 싸먹을 수 있는 쌈무가 들어있었어요 정말 신기 ㅎㅎ

 

땅땅불갈비 비쥬얼..... 카메라가 구려서 제대로 담지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뼈없는 순살에 부드러워서 식감도 좋고 소스에 찍어서 입에 넣으면 눈 녹듯 녹아내리는 느낌이에요 존맛!

 

허브순살치킨이에요. 후라이드랑 간장치킨을 섞어놓은듯한 비쥬얼에 맛도 딱 그런 맛이었어요.

땅땅불갈비가 좀 더 제 취향이긴 했지만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사이드메뉴로 시킨 허브바삭감자입니다.

단순한 감자튀김이 아니라 요것도 약간 간장치킨처럼 소스가 묻어나오는 것이 고소하니 맛이 참 좋더라구요 ㅎㅎ

매콤떡볶이만 시켜먹었었는데 떡볶이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드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간만에 먹어본 땅땅치킨 10점 만점에 10점이네요 저에게..ㅎㅎ

맛도 맛이었지만 양도 많아서 만족도가 너무 높았어요

프렌차이즈라 전국적으로 매장이 분포되어있으니 다음번엔 매장으로 직접 찾아가서 먹어봐야겠네요 ㅎㅎㅎ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