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천호/강동 맛집] 안녕식당
반응형

천호/강동 맛집 안녕식당


정말 오랜만에 쓰는 글이네요.
간만에 다시 블로그를 시작해보려니 어디서부터 손봐야할지.. 괜시리 새롭게 느껴지지만 앞으로 저의 다이어리 겸 추억창고로 꾸준히 포스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취업 후 회사와 멀지않은 위치의 천호로 거처를 옮겼습니다~
오늘은 천호/강동 지역 맛집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천호 강동 지역에서 맛집으로는 아마 손에 꼽힐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연어덮밥으로 유명하죠!
안녕식당은 천호 로데오거리 쪽에 위치해있는데요.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가면 늘 기다려야할정도로 인기가 굉장히 많은 곳입니다.

안녕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장식품이나 인테리어가 심플했고 빈티지함도 느껴지네요.
웨이팅 숫자를 생각하면 안녕식당의 내부는 큰편이 아니네요.
역시 맛집의 공식...(작고 빈티지함이 느껴져야한달까...ㅋ) 

 


안녕식당의 메뉴입니다.
이렇게 식당 내에 메뉴판이있지만 보통은 웨이팅할때 밖에있는 메뉴판을 보고 미리 주문을 넣는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연어덮밥 (사케동)과 안녕짬뽕이 인기메뉴로 많이들 드시는데요!
저도 늘 찾던 연어뱃살덮밥과 안녕짬뽕을 시켰으나 연어뱃살덮밥이 품절인관계로 (잘나가네..) 사케동으로 시켰습니다.

짜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연어의 고운자태를 좀 보세요
지금봐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ㅜㅜ
짬뽕도 얼큰하니 불냄새가 샤악 올라오네요

저렇게 숟가락에얹어 무순과 와사비와 함께 한입에 쏘옥!
식감도 부드럽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여친님과 함께 ㅎㅎ
양이 굉장히 푸짐하니 둘이 먹는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연어덮밥 한입, 짬뽕국물 한입이면 안녕식당의 매력에 푹 빠져버릴거라 확신합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천호/강동 지역쪽으로 오실일이 있다면 안녕식당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
최근 작성 글
최근 작성 댓글
캘린더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