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왕십리/한양대 맛집] 땅코참숯구이
반응형

[왕십리/한양대 맛집] 땅코참숯구이

성동구에서 맛있는 고기집으로 가장 핫한 땅코참숯구이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이전에 포스팅했던 왕십리 한양대 맛집들보다 한 단계 더 뛰어난 퀄리티를 보여준 곳이었던 것 같습니다.

우선 겉으로는 가게가 조금 허름해보였습니다.

원래 맛집은 허름해보여야 제 맛이죠 ㅋㅋㅋ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저녁 시간 대라 이미 자리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저희 뒤로는 대기하는 손님 분들도 계셨구요.

 


인상 깊었던 건 가게 내부 벽이 요렇게 손님들의 낙서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그와중에 낙서의 퀄이 남다른 것도 많이 보였네요 ㅎㅎ

땅코참숯구이 메뉴입니다.

생목살 2인분 + 생삼겹살 1인분 + 물냉면 1개를 주문했습니다. (49000원)

가격이 다른 가게들에 비해 다소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비싼만큼 값을 하는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목살, 삽겹살 중에서 목살이 진짜 최고였던 것 같아요.

엄청 맛있어요. 다른 블로그 포스팅 후기들을 봐도 목살이 최고라고 하네요.

진짜x100 제 기준에서 너무 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여기 직원분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고 잘라 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기본적인 상차림 + 고기 사진 입니다.

고기 옆에 콩나물이랑 김치가 캬!! 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이죠.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명이나물!!

명이나물에 고기를 싸서 먹어줘야 진정한 고기 맛을 안다고 할 수있죠?ㅋㅋ

불판 위에 고기가 노릇노릇 잘 익었네요!!

이제 한 번 먹어봐야겠네요.

명이나물에 고기 한점 콩나물 양파까지~

한 입에 쏙 넣고 먹으면 그냥 입안에서 녹아내려요.

진짜 맛있는데.... 뭐라 표현 할 방법이 없네요 ㅠㅠ 그냥 존맛.

언제 어디서나 그래왔듯이 고기의 끝은 냉면과 함께했습니다.

고기로 니글니글해진 속을 시원한 냉면 국물로 싹 날려버렸습니다 ㅎㅎ.

아무리 생각해도 고기+냉면은 진리인 것 같네요.


뭐 달리 설명드릴 것 없이 그냥 한번 가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후회 안하실 것 같아요.

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곳이라 ㅎㅎㅎ.

저는 당연히 다시 갈 계획이지만 ㅎㅎ.. 

왕십리 쪽에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꼭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
최근 작성 글
최근 작성 댓글
캘린더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검색